HOME > ABOUT > 전시품목
전시품목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 구성

힐링푸드Healing Food

건강 식품 
유기농 친환경 차, 
음료, 디저트
건강 보조식품 등

힐링뷰티Healing Beauty

화장품, 메이크업  
스킨케어, 바디케어 
두피케어, 네일케어 
스파, 에스테틱 등

힐링플레이Healing Play

명상,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트레이닝 센터 및 관련 용품 
키덜트, 취미 상품 등

힐링시티&투어Healing City&Tour

힐링 여행 상품 
힐링 도시, 슬로우 시티 
호텔 및 리조트, 자연림 
휴양림 상품, 힐링 농촌 관광 등

힐링리빙Healing Living

수면 및 숙면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및 가구 
힐링 리빙 아이템 
핸드메이드 아이템 등




행사특징


국내 최초 힐링 산업의 트랜드를 제시할
“힐링페어”에서 한 차원 높은 마케팅 기회를 잡아보세요!

Leading Healing Trend Show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글로벌 힐링 트랜드와 힐링 산업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2030 Targets

자신의 삶을 위해 기꺼이 투자하는 2030대를 메인 타겟으로 하는 전시회로서,
2030 대상 최적화된 타켓 홍보 및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Healing Product & Service Marketing

참가자에게 힐링 특화 상품에 대한 홍보 마케팅의 기회는 물론,
다양한 힐링 상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판매 및 체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Global Partnership

국내 우수 힐링 관련 제품을 발굴하여 중국 O2O 입점 및
해외 힐링 선진국과의 제휴를 통한 장기적 해외 교류의 계기를 마련합니다.

B2B Buyer Program

국내외 바이어들과 참가기업간의 상담회 및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중국 O2O 입점 상담회 및 수출 상담회 등 국내외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홍보계획


2030 선호 채널 대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집중 홍보 진행!

오프라인 홍보
  • 라디오 광고: 주요 FM 채널 광고, 라디오 프로그램 티켓 프로모션 홍보 등
  • 전문지 광고: 산업 전문지 및 잡지 광고, 건강, 식품,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전문지 광고 등
  • 옥외 광고: 지하철 및 버스 광고, 현수막 현판 광고, 대학교 포스터 게재 등
  • 해외 제휴 행사 홍보 : 해외 유관 행사와의 제휴를 통한 홍보
온라인 홍보
  • 온라인 광고: 온라인 채널 및 모바일 앱 채널 광고 진행
  • 공식 온라인 홍보: 공식홈페이지, 공식 SNS 홍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공식 카카오톡 채널 홍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홍보
  • 파워플로거 및 인기 인스타그래머 섭외 및 홍보
  • 온라인 카페/커뮤니티 200개소 섭외 및 홍보
  • SNS 타겟 광고 : 타켓 마케팅 광고 20회 진행
  • SNS 제휴 홍보 : 제휴 SNS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사전∙ 현장 SNS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