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시구성 > 전시품목
전시품목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 구성

힐링푸드Healing Food

유기농식품, 비건 식품,
친환경식품,
건강보조식품,
차, 디저트 등

힐링플레이Healing Play

요가 및 필라테스 &
피트니스 브랜드 용품,
보드게임,
취미키트 등

힐링시티&투어Healing City&Tour

국내외 힐링 여행상품,
힐링도시, 슬로우시티,
헬스투어, 리조트,
캠핑 등

힐링리빙Healing Living

치유농업,
산림치유, 해양치유,
수면 및 헬스케어,
뷰티 제품 등

힐링페어2020 특별관

뇌 건강 테라피 특별관,
문화예술 테라피 특별관,
명상 특별관 등




행사특징


국내 유일 힐링 산업의 트랜드를 제시하는
“힐링페어”에서 “힐링 소비자”를 만나보세요!

Leading Healing Trend Show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글로벌 힐링 트랜드와 힐링 산업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Healing Consumer Target

자신의 삶을 위해 기꺼이 투자하고, ‘힐링’에 소비하는 주요 타겟 대상으로 다양한 힐링 상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판매 및 체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Healing Product & Service Marketing

참가자에게 힐링 특화 상품에 대한 홍보 마케팅의 기회는 물론,
다양한 힐링 상품 및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아 판매 및 체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Global Partnership

국내 우수 힐링 관련 제품을 발굴하여 중국 O2O 입점 및
해외 힐링 선진국과의 제휴를 통한 장기적 해외 교류의 계기를 마련합니다.

B2B Program

중국 O2O 상담회, 수출상담회 및 설명회 등
중국 시장 진출의 기회 및 다양한 B2B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홍보계획


2030 선호 채널 대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집중 홍보 진행!

오프라인 홍보
  • 전문지 광고: 산업 전문지 및 잡지 광고, 건강, 식품,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전문지 광고 등
  • 옥외 광고: 버스외부광고, 육교현판광고, 가로등배너 등
  • 해외 제휴 행사 홍보 : 해외 유관 행사와의 제휴를 통한 홍보
온라인 홍보
  • 온라인 광고 : 온라인 채널 및 모바일 앱 채널 광고 진행
  • 공식 온라인 홍보 : 공식홈페이지, 공식 SNS 홍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공식 카카오톡 채널 홍보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홍보
  • 파워블로거 및 인기 인스타그래머 섭외 및 홍보
  • SNS 타겟 광고 : 타켓 마케팅 광고 20회 진행
  • SNS 제휴 홍보 : 제휴 SNS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사전∙ 현장 SNS 이벤트 진행